상단여백
기사 (전체 93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구글 인디페스티벌 톱3 개발사들, 한자리 모였다
릴라소프트·아크게임스튜디오·유닛파이브 대표들 “인디게임 파이팅” “인디게임을 찾는 이유는 색다른 게임을 원해...
임영택 기자  |  2017-06-27 18:00
라인
트리플더블 김도훈 대표 “딜딜딜, 누구나 오래 즐기는 RPG”
[인터뷰] 김도훈 트리플더블 대표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어 이달 글로벌 론칭 “성과 확대 ‘자신’” “RPG를 많이 한 사...
임영택 기자  |  2017-06-23 18:46
라인
[블소 토너먼트] GC부산 블루 “목표는 월드 챔피언십 ‘우승’”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싶습니다. 제일 큰 무대에서 잘하고 싶어요.”18일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블레이드&소울’의 e스...
임영택 기자  |  2017-06-19 08:03
라인
김병관 의원 “문체부, 게임 문화콘텐츠로 안 봐…비상식적 규제 많다”
“문화체육관광부가 게임을 문화콘텐츠로 보고 있지 않습니다. 문화콘텐츠로 본다면 있을 수 없는 비상식적 규제가 많아요. 그렇다면 산업 담...
임영택 기자  |  2017-06-09 08:01
라인
나딕게임즈 이선주 대표 “올해 매출 100억 돌파…영업이익도 높아질 것”
“지난해 매출은 실질적으로는 100억 원이 넘었는데 회계처리상 87억 원이었어요. 올해는 회계상으로도 100억 원이 넘는 것이 목표입니...
임영택 기자  |  2017-06-02 10:50
라인
최혜연 지사장 "프리스타일2 성공 자신... 모바일 스포츠게임 붐 일 것"
[인터뷰]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창유닷컴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에 대한 ...
최진승 기자  |  2017-05-19 13:40
라인
“유저 풀 확대에 초점 둔 워오브크라운, 이용자 수 게임빌 작품 중 최고”
[인터뷰] 게임빌 이성진 게임사업실장&애즈원게임즈 김병기 PD“1인당 매출 보단 유저풀 확대에 초점…한국 팬 만족에도 심혈...
임영택 기자  |  2017-05-15 18:23
라인
넷마블, 전동해 부사장 영입…중화권 전문가
15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중화권사업담당으로 전동해(천둥하이) 부사장을 영입했다. 오는 4분기 예정된 ‘리니지2 레볼루션’의 ...
임영택 기자  |  2017-05-15 14:21
라인
“2주년 맞은 뮤오리진, 인기 비결은 커뮤니티”
[인터뷰] 웹젠 천삼 국내사업실장 “모든 것이 사용자 덕분…열과 성 ‘다한다’” “개인적으로 2년 동안 서비스를 가져갈 수...
임영택 기자  |  2017-04-28 13:28
라인
[NDC2017] 코에이 삼국지 프로듀서 “넥슨과 협업 ‘성공적’”…추가 협업 가능
[인터뷰] 코에이테크모게임즈 에치고야 카즈히로 ‘삼국지’ IP 프로듀서“‘삼국지조조전온라인’도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도 구글 매출 10...
임영택 기자  |  2017-04-26 17:58
라인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IP 적극 활용…메이저 전략게임 ‘발돋움’”
김태곤 CTO “‘캐리비안의 해적’ 글로벌 전쟁게임 톱5 목표”조이시티가 내달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임영택 기자  |  2017-04-24 08:01
라인
[블소 토너먼트] GC부산 블루 “다음 시즌도 우승 ‘자신감’”
“우승할 줄 몰랐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요. 다음에도 우승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23일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
임영택 기자  |  2017-04-23 17:20
라인
[롤챔스]SKT T1 “미드 카르마, 룰루는 특별 전략으로 준비”…MSI서 우승 다짐
[인터뷰] LCK 6회 우승 SK텔레콤 T1 “MSI도 우승…롤드컵도 노린다” “오늘 결승에 나설 때 6번째 우승이라는 생...
임영택 기자  |  2017-04-22 22:05
라인
“슬로건 없는 NDC, 새 방향성 제시”…세션수 119개·신청자 150% 늘어
[인터뷰] 넥슨 권도영 NDC사무국장2017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가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2007년 처음 시작된 NDC는 넥슨이...
최진승 기자  |  2017-04-21 14:34
라인
스마일게이트 신작 ‘탄’, "모바일 FPS게임 대중화 이끌 것"
“모바일 FPS 장르에 대한 학습 시기는 끝났다고 봅니다. 모바일 MMORPG가 그랬듯이 모바일 FPS게임도 본격적으로 나올 시기라고 ...
최진승 기자  |  2017-04-18 14:00
라인
[게임문화포럼] 정의준 교수 “게임과몰입의 가장 큰 요인은 자기통제”
게임과몰입의 가장 큰 요인은 게임이용시간이 아닌 자기통제력 약화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특히 부모의 지나친 간섭과 과잉 기대 등으로 인한...
임영택 기자  |  2017-04-17 18:05
라인
[게임문화포럼] 도영임 교수 “게임은 사회의 모습을 비추는 창문”
“우리는 게임 속에서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하고 사회구성원이 돼 규범을 만들고 가치판단에 대해 배우기도 합니다. 게임은 사회의 모습을 비...
임영택 기자  |  2017-04-17 18:03
라인
"e스포츠가 전통적인 스포츠 대체할 것, 모바일 e스포츠에 주목"
[인터뷰] 슈퍼이블메가코프 보 데일리(Bo daly) CBO“미국에서 모바일 e스포츠는 이제 막 태동 단계입니다. 하지만 성장 잠재력은...
최진승 기자  |  2017-04-14 10:25
라인
“‘원 핑거 데스 펀치 3D’는 글로벌 시장 겨냥한 격투게임”
[인터뷰] 탄젠트 유병의 대표“원작의 리듬액션 요소에 캐릭터성을 강조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3D 콤보 액션을 기대해주세요.”인디...
최진승 기자  |  2017-04-13 12:23
라인
이재홍 교수 “게임문화포럼, 대표적 놀이 문화 `게임` 제대로 알릴 것”
[인터뷰] 이재홍 게임문화포럼 “게임문화, 이제 제대로 알자” “정권이 바뀌면 정부 정책도 바뀌고 하는데 게임문화포럼은 그러면 안돼요....
임영택 기자  |  2017-04-13 10:27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6가 311-1 동화빌딩 404호  |  대표메일: jamsulrang@naver.com  |  팩스: 02)876-1203
등록번호 : 서울 아 01635  |  등록일자 : 2011년 05월 24일  |  관리자 : 이창희  |  대표전화: 02)867-1201~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창희
Copyright © 2017 게임진.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